쉬운성경 창세기 05장

쉬운성경 창세기 05장

최고관리자 0 321
5:1 <아담의 자손> 아담의 자손은 이러합니다. 하나님께서는 사람을 지으실 때에 하나님의 모습대로 지으셨습니다.

5:2 하나님께서는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, 그 날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그들의 이름을 ‘사람’이라고 하셨습니다.

5:3 아담은 백서른 살이 되어서 자기의 모습 곧 자기 형상을 닮은 아들을 낳고, 그 이름을 셋이라고 지었습니다.

5:4 아담은 셋을 낳고, 팔백 년을 더 살았습니다. 그 동안 아담은 다른 아들들과 딸들을 또 낳았습니다.

5:5 아담은 모두 구백삼십 년을 살고 죽었습니다.

5:6 셋은 백다섯 살이 되어서 에노스를 낳았습니다.

5:7 셋은 에노스를 낳고, 팔백칠 년을 더 살았습니다. 그 동안 셋은 다른 아들들과 딸들을 또 낳았습니다.

5:8 셋은 모두 구백십이 년을 살고 죽었습니다.

5:9 에노스는 아흔 살이 되어서 게난을 낳았습니다.

5:10 에노스는 게난을 낳고, 팔백십오 년을 더 살았습니다. 그 동안 에노스는 다른 아들들과 딸들을 또 낳았습니다.

5:11 에노스는 모두 구백오 년을 살고 죽었습니다.

5:12 게난은 일흔 살에 마할랄렐을 낳았습니다.

5:13 게난은 마할랄렐을 낳고, 팔백사십 년을 더 살았습니다. 그 동안 게난은 다른 아들들과 딸들을 또 낳았습니다.

5:14 게난은 모두 구백십 년을 살고 죽었습니다.

5:15 마할랄렐은 예순다섯 살에 야렛을 낳았습니다.

5:16 마할랄렐은 야렛을 낳고, 팔백삼십 년을 더 살았습니다. 그 동안 마할랄렐은 다른 아들들과 딸들을 또 낳았습니다.

5:17 마할랄렐은 모두 팔백구십오 년을 살고 죽었습니다.

5:18 야렛은 백예순두 살에 에녹을 낳았습니다.

5:19 야렛은 에녹을 낳고, 팔백 년을 더 살았습니다. 그 동안 야렛은 다른 아들들과 딸들을 또 낳았습니다.

5:20 야렛은 모두 구백육십이 년을 살고 죽었습니다.

5:21 에녹은 예순다섯 살에 므두셀라를 낳았습니다.

5:22 에녹은 므두셀라를 낳은 후, 삼백 년 동안 하나님과 깊은 관계를 누리며 지냈습니다. 그 동안 에녹은 다른 아들들과 딸들을 또 낳았습니다.

5:23 에녹은 모두 삼백육십오 년을 살았습니다.

5:24 에녹은 하나님의 뜻을 따라 평생 하나님과 깊은 관계를 누리며 살다가 갑자기 사라졌습니다. 이는 하나님께서 그를 데려가셨기 때문입니다.

5:25 므두셀라는 백여든일곱 살에 라멕을 낳았습니다.

5:26 므두셀라는 라멕을 낳고, 칠백팔십이 년을 더 살았습니다. 그 동안 므두셀라는 다른 아들들과 딸들을 또 낳았습니다.

5:27 므두셀라는 모두 구백육십구 년을 살고 죽었습니다.

5:28 라멕은 백여든두 살에 아들을 낳았습니다.

5:29 라멕은 그 아들의 이름을 노아라고 지었습니다. 라멕이 말했습니다. “노아는 하나님께서 저주하신 땅에서 수고하며 고통스럽게 일을 하는 우리를 위로해 줄 것이다.”

5:30 라멕은 노아를 낳고, 오백구십오 년을 더 살았습니다. 그 동안 라멕은 다른 아들들과 딸들을 또 낳았습니다.

5:31 라멕은 모두 칠백칠십칠 년을 살고 죽었습니다.

5:32 노아는 오백 살이 지나서 셈과 함과 야벳을 낳았습니다. 
0 Comments

최근글


새댓글
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